이런경우는
주문과정에서 실시간 계좌이체 선택후 뱅킹으로 입금(결제) 또는 카드결제하신후 주문페이지로 돌아와 주문완료를 해주셔야는데 생략된 경우입니다.
결론은 입금(결제)만 하고 주문은 안되신거에요. 카드사마다 다 다르기때문에 결제페이지에서 표기되는 문구를 잘 읽어주셔야합니다.
주문완료가 되면 카카오톡메세지,기재하신 메일주소로 주문된 내역서가 발송됩니다.
이럴땐 동일하게 재주문하시되 결제방법을 무통장결제로 주문해주시면 되시나 고객센터(070-7583-6756)로 연락주시고 입금확인 요청 또는 게시판으로 입금확인 요청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